[알리익스프레스 멀티 드라이버] 천원마트의 행복. 이거 하나 있으면 나도 맥가이버된 느낌, 남자친구 선물 추천

  • Post author:

한참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천원마트 쇼핑을 하던 도중, 내 눈에 멀티 드라이버 세트가 들어왔다. 가격도 구매 당시 6천 원정도 했었는데, 지금은 가격이 약간 올라 8천원이다. 그래도 엄청난 가성비고, 하나 사두면 든든하기 때문에, 추천 리뷰를 써보려고 한다. 특히 남자친구 이거 사주면 엄청 좋아할 것 같다.

알리익스프레스 멀티 드라이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현재 7달러 정도에 구매할 수 있고, 이벤트할 때, 추가 할인을 통해 약 5천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다. 나도 5천원 정도에 구입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어떻게 저렇게 많은 도구를 5천원에 줄 수 있을 지 믿을 수 없지만, 알리익스프레스는 준다.

현재 쿠팡에서는 11,500원에 내가 구매했던 제품과 완전 똑같은 것을 팔고 있다.

물론 그 다음 날 바로 배송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급한 것 아니라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5~7천원에 구입하면 더 좋은 것 아닐까? 알리익스프레스도 5일배송, 7일배송 된다. 어차피 마음의 안정을 위해 구입하는 것이라면, 중간 소매상 배불려주지 말고, 우리가 직접 직구하자.

구성

일단 드라이버 종류는 왠만한 것들은 다 있다. 기본적인 나사부터 별모양 나사, 원형, 삼각 나사가 모두 있기 때문에, 완전 특수 규격 아니고서는 이 범위 내에서 커버가 된다는 뜻이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철도 너무 무른 것을 사용하지 않아, 사용 후 찍히거나 무너지지 않았다. 그리고 밑의 세모 피크같은 것도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했다. 틈새 사이에 넣고 몇 번 휘저어주면, 단단히 물려있던 틈새가 벌어진다.

밑을 보면, 유심칩을 뽑을 수 있는 뾰족한 기구까지 제공한다. 그리고 저 오른쪽 플라스틱은 지렛대 원리를 이용하여 틈새를 들어올릴 수 있도록 해주는 기구다. 블루투스 장비의 배터리를 갈 때, 틈새만 있고, 그 사이를 열기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저 기구를 이용해 끼우고, 아래로 내리면 시원하게 열린다.

약간 조잡하지만, 필요한 기구는 다 있다고 보면 된다. 가운데 비닐로 쌓인 도구는 정밀 집게이다. 아직 한 번도 사용을 하지는 않았다. 그리고 왼쪽 검정 도구는 휘어진다. 특히 컴퓨터 수리를 하다보면 내부에 공간이 좁아 불편한 경우가 많은데 저 가운데 튜브가 휘어지기 때문에, 일자인 드라이버가 닿지 않은 곳까지 구석구석 드라이버를 넣을 수 있다. 드라이버 본체의 길이는 약 14cm 정도이며, 튜브의 길이는 13cm 정도 된다.

리뷰

별모양 나사부터 나사가 있는 어느 제품이건 풀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기니, 뭔가 집안일을 잘할 것 같은 뿌듯함이 생겨서 좋았다. 특히 조그마한 충전 제품들은 별모양 나사를 쓰는 경우가 많은데 별모양 나사가 사이즈별로 다 구비되어 있어 편했다.

그리고 이런 저가 드라이버들은 크롬과 크롬 사이에 자성이 있지만 아주 약한 경우가 많은데, 이 드라이버는 자성이 아주 강해 컴퓨터 수리를 할 때 자성이 약하여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없었다. 5천 원에 엄청난 물건을 건진 기분이 든다.

마치며

휴대폰, 노트북, 닌텐도 스위치(닌텐도 조이콘을 수리하려면 Y드라이버 2.0을 끼우고 수리하면 된다), 컴퓨터, 안경 드라이버가 지금 당장 필요하다면 배송이 빠른 사이트에서 구입하면 되는 것이고, 미리 대비해두고자 한다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지금 5~7천원에 구입해놓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다. 마음이 든든하다. 끝.

답글 남기기